본문 바로가기
일 상

아파트 탐방1_군산 은파롯데캐슬

by 캐미불빛 2021. 9. 11.

210911

군산 은파롯데캐슬

 

최근기준 39평형이 2.5억원에 거래됐다

솔깃함 39평형이?

 

주변에 은파호수공원이 가깝고

지도상으로는 살짝 외진 듯 한데......

가보면 되지. 집에서 1시간 30분 거리

 

 

 

 

롯데캐슬 문양이 잘 새겨져 있네요

어떤 아파트는 독수리가 아닌 황조롱이 같은데 롯데캐슬이라고...ㅋㅋㅋ

아파트 전체적으로 깔끔해보입니다

다만 아쉬운게 동남향?

동간 거리는 좁아보입니다

호수조망은 측면으로 보이겠네요 

 

 

 

 

 

헐~~~주차장 들어왔다가 깜놀합니다

넓고 깨끗하고...

여기 관리실 엄청 부지런할 듯

 

다만 지하가 아니라는게 살짝 아쉬움

 

 

 

 

 

바로 옆으로 은파호수공원이 있습니다

봄에 벚꽃이 예쁘겠네요

다만 호수주위로 차량통행이 많아 보입니다

저 멀리 성당은 예술이네요

 

 

 

 

 

한바퀴 둘러 저 멀리에 보이는 은파롯데캐슬

멋지네요

호수가 상당히 크긴 한데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낚시는 당근 안돼겠죠?ㅎ

 

 

 

 

 

점심먹으로 갑니다

주변에 호수뷰가 가능하다는 식당

'파라디소 페르두또'를 찾아갑니다

호수에서 보니 숲속에 있네요

다만 차량주차가 어렵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대기줄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 잘 보시고 가세요(15~16시?)

 

 

 

 

 

오랜만의 울 둘째녀석이 따라왔습니다

브레이크타임 전 마지막 손님으로 우리만 대기합니다

두사람 무슨 대화를 하는지 

 

 

 

 

 

울 마눌님은 집구경보다는 

멀리 나왔다는데에 의미를 둡니다

항상 돌아댕기는 걸 넘 좋아해서 ㅎㅎ

제가 쪼금 힘듭니다

낚시 많이 따라와 줬으니 이제 제가 봉사해야죠

 

 

 

 

 

샐러드 버섯

깜짝 놀랬습니다. 세사람 다 이구동성으로 최고의 음식

이후 나온 메인보다 버섯이 넘 맛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라 손님들이 모두 빠져나가고

외국인들만 남아서...역시나 외국인 식사시간이 기네요

30도 가까이 오른 더운 날씨지만 여기는 숲속이라

시원합니다

언제 평일 조용할 때에 다시 와서 여유롭게 식사하고 싶네요

 

 

 

 

 

아파트 보다는 먹는게 더 좋았습니다

 

이후

수송동의 현대아이파크 아파트 도 가보았는데

중심이라 편한 생활권이긴 한데 지하주차장이 넘 좁습니다

주차 한 번 하려다 차 기스나기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더 보지도 않고 나와 버렸습니다

여기도 향은 동남향?

 

그리고 요즘 핫하다는

경암동의 이편한세상군산디오션시티 도 가보았는데

정말 아무것도 없는 휑한

앞으로 발전하려면 최소 10년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패쓰합니다

주위도 큰 도로 등으로 시끄럽고 복잡해 보이고

 

이상 군산은파롯데캐슬 보러 갔다가

'파라디소 페르두또'에 뿅간 하루였습니다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네요

참! 양이 많으니 한꺼번에 시키지 마시길~

 

아! 군산은파롯데캐슬은 47평부터 방이 4개네요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 21년 가을의 변화  (0) 2021.10.11
거제 외도 여행  (0) 2021.10.10
군대가다  (0) 2021.08.09
볼거리가 아닌 느낌으로 가는 남해 여행  (0) 2021.05.30
오랜만의 제주  (0) 202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