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 시

[스크랩] 피라미 견지낚시

by 캐미불빛 2009. 10. 7.

견지낚시는 이렇게 하는거야.

현재 강의중.....

견지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조큰붕어님의 섬세한 테크닉

 


 

 

 

 

 

 

한번 보세요

여러 사진이 있습니다.

견지낚시를 아직 잘 몰라 모르겠네요

아무튼 시원합니다.

재미도 있고요

 

경기도 남양주 마석에 위친한 계곡

하류를 바라보고

 

 

 

상류를 바라보며

 

 

 


 

 

 

물장수님. 처음하는 견지낚시에 푸욱 빠졌네요

 

 

 

쏠쏠한 재미를 선사하는 피라미 계곡 견지 낚시

 

 

 

뒤늦게 합류한 조큰붕어님.

상류에 자리 잡고 바로 피라미를 낚기 시작합니다.

대단해~요

 

 

 

자리를 함께하는 물장수님

이날 최고 기온이 35도로 최고기온을 경신했는데

이곳에서는 별로 더운줄 몰랐습니다.

 

 

 

목에는 구데기를 한통 가득 안고서~~ㅋㅋㅋ

하필 물고기들은 구데기를 좋아하는지

 

 

 

입질 들어오나요?

미세한 입질속에 잔재미를 선사했지만

조큰붕어님 오고나서는 그나마 있던 입질이 뚝 끊겨 버렸네요.

 

 

 

혼자만 잡고 설명하고 바쁩니다.

그저 부럽기만 한 물장수님......

 

 

 

한여름 피서가 필요 없습니다.

점심으로 막걸리 한잔하고 물에 들어오니

아~ 시원해

 

 

 

계곡의 피라미들

대부분 조큰붕어님이 다 잡았습니다.

싱싱한 피라미

(참. 어느 여회원님 왈 " 구데기 먹은 피라미를 먹어?

 

 

 

돌아오는길(아!~ 막힌다 막혀)

그래도 좋네요.


출처 : 붕어사랑 싸만코
글쓴이 : 캐미불빛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