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북현대

전북 현대 공격수 김남일

by 캐미불빛 2014. 10. 26.

141026

 

수원삼성 2위팀과의 경기

 

수원블루윙스의 응원

 

한번 가 볼까나

 

조카 델꾸

 

 

 

 

 

 

이번엔 정면에서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정중앙 2층에 자리잡는다.

전북 화이팅!!! 인천경기장 갖고 싶다

 

 

 

 

 

축구 경기장 처음 와 본 울 조카 가현이

어느 팀인지도 모르고 열응이다

 

 

 

 

 

건너편 가족석......마냥 부럽당..............저기 한군데 비었네........다음에 꼭 앉아보리

 

 

 

 

 

그린보이즈 오늘 왜케 적게 온겨.............

글구 밥 않먹었어?.......힘들도 없구...응원가 개발이 필요할 듯

 

 

 

 

 

패기하나는 블루윙스 최고.............

되려 그린보이즈를 압도한다. ㅋㅋㅋ

 

 

 

 

 

2만만중이라는데 ...... 앞으론 여기 앉지 않을거임......

전주분들 응원 넘 수줍어하셔서....ㅋㅋㅋ 재미 없음

다음엔 다시 응원석으로  

 

 

 

 

 

경기결과, 전북의 최전방 공격수 김남일에 의해 1:0 승

 

 

 

 

 

요즘 김남일 선수 땜시 제일 신난 울 아덜.......

모든 관중과 서포터스 까지 갔는데도 여전히 응원삼매경

 

 

 

 

 

덩달아 울 조카도 .....여기 MGB 한명 추가요

 

 

 

자칫 따분할 수 있던 경기였는데

 

김남일 선수가 큰 기쁨을 안겨다 주었다

 

앞으로 계속 최전방 공격수로 활동해 주시길......ㅋ

 

그나저나 전북현대 경기장

 

사운드 갈 때 않됨?

 

웅얼웅얼웅얼............들리지가 않네

 

대전은 잘하고 있겠지

 

대전 화이팅!!!!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