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북현대

전북현대 축구보고 경품타고

by 캐미불빛 2018. 4. 29.

180429


2018년 4월말 기준 1위를 달리는 전북현대와

2위를 달리는 수원삼성의 경기


1~2위 팀을 떠나 양팀 모두 응원에 일가견이 있으니

시작부터 흥분됩니다


일요일 오후 2시 경기를 위해 출발~~~







웅장한 전주성을 한눈에

이 모든 좌석이 만석이 되는 그날까지~~

멋지네요






경기가 시작되기 전 짬시간에는 역시 통닭이 제격이죠

2층에서 전체 축구장을 바라다보며 마시는 맥주맛은~~~캬!!!!!!!

(울 마눌님 예쁘게 나왔셩^^^^) 






그런 김에 

엄마 몰아주기..........ㅋㅋㅋㅋ

(아들들은 눈을 모으거라)

PS. 주노군 왈 "아빠는 그냥 있어도 몰아주기 가능해" ㅠㅠ!






4월임에도 햇살은 살을 태우기 좋은 날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응원은 멈추질 않고

거기~~~들리니? 수원아~~~






치사하게 이게 뭐꼬?

ㅎㅎㅎ 이런게 더 경기를 치열하게 만들죠

덕분에 고뤠고뤠 소리쳤더니 속이 뻥 뚫렸습니다

(개발질 한방에 우리는 떼창 "역시나 슈원~~~~"ㅋㅋㅋㅋ)






이제는 나보다 더 열정적인 울 마눌님

녹색옷이 잘 어울리네요






잠깐!!!두둥!!!!!!!!!!!!!!!!!!

이건 무슨 숫자? 0036052

경품에 당첨됐어요....무려 1만9천명 중에서

아직 무슨 경품인지는 모르지만 당첨됐다는 사실만으로도 흥분100%






경기결과 : 퇴장3명등 치열했습니다

특히 오늘은 응원전이 더 치열했습니다. 역시 수원이라 흥미진진

결과는 녹색이가 2:0으로 승리................자 다함께 오오렐레






헌데!!! 저 멀리서 수원팬들

이게 뭡니까?

아직도 이런 부류가 있네요...물병던지고 물 뿌려데고

이것들은 여기가 전주인지 수원인지도 구별 못하고






자자~~~이제 경품 받으러 가자

무슨 배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한강유람선 아니면 바다 섬 한바퀴

예상하고 갔는데






우왁!!!!!!!!!

제주도 4인가족 왕복 티켓!!!!!!!!!!!!!!!!

와~~~~~~~~~~~~~~~~~~~~~~~~~~~~~~~

대박입니다






올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결정

목포로 해서 제주까지 차를 끌고 가야겠네요


울 큰아덜은 경품을 받고

울 둘째아덜은 경기 결과를 맞춰버리는

럭키 가이들






오늘도 역시나 가족이 있기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원없이 소리치고 목청껏 응원하고

승리하고 경품타고

꿩먹고 알먹고^^ 싸랑해요~~






이 모든게 어제 오늘 우리집에 다녀가신

엄마 아빠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 세달 후 제주 여행이니

찬찬히 면밀하게

계획을 세워야겠네요


항상 대책없이 떠나던 여행이었는데

올해는 준비기간이 길어 더 흥미진진합니다


최근 둘째만 데리고 제주도 다녀와서 아쉬웠는데

큰아덜도 함께하니 더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전북현대 항상 이 상태로 가즈아~~~~~

봉동이장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