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정보

보낚시터 찾아가기(2) - 구리 왕숙천 임송보

by 캐미불빛 2012. 7. 1.

120701

 

임송보에 대하여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것 같다

 

내가 낚시를 배웠다고 할 장소로

 

지금까지 다닌 낚시터 중에

 

청평댐에서 잡은 붕어 외에는 최상이라고 자부한다

 

헌데 조황에 기복이 있기에

 

항상 좋은 조과를 보장할 수 없지만

 

솔직히 돈 내고 양어장 가도 못잡는게 요즘 낚시 현실이다

 

서울 강북권 에 사시는 님들이라면 한번쯤 강추

 

잘 아시겠지만

 

보낚시터의 현실상

 

비 온후 물흐름이 잦아지는 일주일 후 쯤이면 대박은 아니더라도

 

한마리를 잡아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가고 싶다

 

그런데 사는데가 멀어지니 자주 가지를 못하는데

 

최근에 올라온 인터넷 화보를 올려본다

 

지금도 정말정말 가보고 싶다

 

물론 서울에서 2~3세시간 떨어진 거리의

 

보낚시터에 비하면

 

환경은 열악하지만

 

그래도 서울 주변에 이런 낚시터 없다

 

 

 

 

* 참고) 사진은 타 블로그 2011년도 사진입니다. 현재 임송보 현황은 몰라요 

<도로 옆 산책로 처럼 만들었네요> 

 

 

 

 

 

<와우~ 임송보 월척이라 보기 힘든건데..

특이한 모양은 여전하네요> 

 

 

 

 

 

<좋습니다. 단 깨끗히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낚시금지구역 됩니다> 

 

 

 

 

 

가는길 참고

구리에서 진접읍 밤섬 가기전에 임송삼거리 전 임송교에서 우회전 하면 임송캠프장 위에 있습니다

{임송교 전 주유소 끼고 우측으로}

네이게이션 임송캠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