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스크랩] 족구놀이..

by 캐미불빛 2009. 10. 9.

 

도착도 잘 했고~~

주차도 잘 하고~~

슬슬 준비 들어갑니다..

족구하러 석산팬션? 거길 갔네요.. 와우.. 여기는 황금어장이라네요.고기가 많나봐요 ^^

족구하면서 몸좀 풀고~~


뭐... 나름 멋졌어.별아 .ㅋㅋㅋ 의상만. ㅋㅋ

많은 구령과 함께... 몸을 푸시더니..급기야~~

공이 물에 빠지자 직접 들가시고 브이까지 해주시는 센스. ㅋㅋㅋ

젊은 엉아 맞습니다.. 맞고요~~ ^^




소룡아 솔직히 불어~~ 어디 헬스장이야? ㅋㅋ



요거 요거 잘 나왔져? 500원 내놔라.별아. ^^

마루야.. 살살 가.. 어차피 못하자노. ^^;;;

출처 : sm7 매니아
글쓴이 : 아이스녹차 (박명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