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정보

낚시의자 강추

by 캐미불빛 2016. 3. 20.

160320

 

 

2003년도쯤 낚시를 시작했나???

 

그때만 해도 최고의 낚시의자 도널드

 

하지만 세월을 이기지 못하고 ............. 운명하다

 

<마지막 모습>

도널드 

룩말 무늬 예쁘고 가벼웠던..지금봐도 예쁘긴 하네..

오래앉으면 엉덩이가 아프다는 

 

 

 

 

 

 

그리고 새로운 낚시의자 검색 결과

찾은 최고의 낚시의자는

 

도널드의  "집게발 낚시의자"

 

혹시라도 지금 낚시의자를 찾는다면

고민하지 마시길....

 

여기저기 뒤져봐야

 

 

 

 

나온지 좀 됐지만 받아본 첫 느낌?

탄탄해 보입니다

 

인터넷 최저가격 62,000원?

 

 

 

 

 

생각보다 직접 보니 예쁩니다

인터넷상에서는 촌스러워 걱정했는데....

양말은 공짜로 넣어주네요

 

 

 

 

 

양말은 고무가 아닌 프라스틱입니다

그냥 튼튼합니다

잘 만들었네요

 

 

 

 

 

튼튼

이래서 모든 이들이 추천하는군요

이 물건은 앞으로 10년이 아닌 아들이 물려받아도 되겠네요

튼튼합니다 

 

 

 

 

 

직접 앉아보니 넘 편합니다

엉덩이가 아프지도 않고 ... 제대로 만들었네요

 

그래 도널드 친구 다시 만나 반가워^^

단점? 예전 얼룩말 보다는 무겁네요

 

 

아무튼

 

혹시 낚시의자 고르는 조사님

피곤하게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그냥 이거 지르세요